베트남으로 진출한 인기있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좋은 베트남 - 2018/01/15 13 0

 

 

 

최근 베트남은 도시화와 현대화로 전문직에 종사하는 여성들의 수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전문직의 여성들은 외모와 이미지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어 프리미엄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베트남으로 진출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한류 열풍, 드라마, 쇼를 통해 베트남 사람들이 더페이샵,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을 쉽게 사용하고 있다.

 

The Face Shop

2003년 설립, 2005년에 베트남에서 첫 스토어를 개업해 자연주의를 컨셉으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답게 순한 화장품, 자연 성분 화장품을 내세우면서 심플한 용기 디자인 등으로 인기를 모았다. 크림과 파우더는 피부 단점을 잘 감추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기능하며 여성들이 높게 평가하고 베트남에서 영향력을 강하게 미치는 브랜드가 되었다.
Hoa Sen Viet 회사는 독특한 파트너이며 베트남 전국에 The Face Shop 스토어는 58개가 있다.

화장품: 20만~55만 동
피부관리 제품: 30만~100만 동
향수: 50만~90만 동
thefaceshop.com.vn

Innisfree

2000년 설립, Amore Pacific 그룹에 속한다. 피부에 휴식을 주는 섬을 뜻하며, 깨끗한 제주가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다.

그린티, 한란, 화산송이 라인 등 깨끗하고 맑은 자연 환경을 간직하고 있는 제주의 천연 원료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국의 고객들에게 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의 완전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남녀 모두를 위한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킨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는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 올리브 페이셜 클렌저, 와인 및 젤 블랙 각질제거 등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화장품: 35만~100만 동
피부관리 제품: 60만~130만 동
innisfreevietnam.com

 

Missha

에이블씨엔씨(Able C&C)는' 미샤 (MISSHA)' 를 주요 브랜드로 화장품 제조와 판매 사업을 운영하는 코스피 상장 기업이다. 매출은 100%가 화장품 제품에서 발생한다.

2000년 인터넷 사이트 뷰티넷을 모체로 시작된 Missha는 고객과의 끊임없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로 탄생하고 성장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2005년부터 베트남에 진출했으며 귀여운 포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전해 왔다. 메이크업, 피부 케어 제품 등은 재미있는 그림으로 만들어지며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화장품: 20만~40만 동
피부관리 제품: 30만~10만 동
missha.vn

 

Etude House

1985년 12월 창립하였으며 아모레 퍼시픽 회사에 속한다. 스킨케어 화장품, 메이크업 화장품, 바디케어 화장품, 헤어 케어 제품 등 거의 모든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2009년에 베트남에 진출하는 Etude House의 메이크업 화장품은 색깔과 종류가 다양한 장점이 있다. 젊은이들에게 현대 컬러, 여학생들에게 밝고 자연스러운 컬러, 숙녀에게 농염하고 화려한 컬러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자연 원료로 생산한 제품이 때문에 자연의 영양을 제공해서 혈액 순환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시원한 느낌을 준다.

화장품: 20만~40만 동
피부관리 제품: 30만~80만 동
향수: 30만~85만 동
네일 제품: 6만~25만 동
etudehouse.com

 

Skin Food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2004년에 설립된 한국 화장품 브랜드다. 스킨푸드 로고에 새겨진 '1957'은 스킨푸드의 모기업이자 자회사인 아이피어러스 연구소의 설립년도다.

야채, 구근, 과일 등의 자연물에서 직접 추출한 재료가 포함된 화장품을 생산한 분야에서 선두 브랜드이며 다양한 종류, 적정한 가격, 특히 여러 종류의 피부에 부합적 제품이 있는 Skin Food는 밝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려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다.

화장품: 25만~75만 동
피부관리 제품: 35만~130만 동
kinfoodvietnam.com.vn

 

Tonymoly

2006년 설립, 영어로 '멋진, 맵시 있는'이라는 의미의 'Tony'와 '담는다'는 의미를 가진 일본어 'Moly'의 합성어로 '아름다움을 담는 곳'이라는 모토로 만들어졌다. 선진 기술을 적용하여 생산하는 것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품질을 가진 상품들을 제공한다. 다양한 종류, 귀여운 디자인, 풍부한 색채인 장점으로 Tonymoly는 선두의 위치를 차지해 왔고 베트남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다.

화장품: 15만~45만 동
피부관리 제품: 30~130만 동
tonymolyvn.com.vn

 

3 Concept Eyes(3CE)

2009년 설립, 한국 스타일 난다 (Style Nanda) 패션 브랜드의 화장품 브랜드다. 10년이 안되는데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국가들에 인기가 많고 특기 개성이 강하는 여자에 맞는 제품이다.

작년에 인스타그램의 핫 걸(Hotgirl) Lily Maymac과 손을 잡아 립스틱 3개를 만들어 출시했으며 한국 뿐만 아니라 베트남, 중국, 태국 등에 붐을 일으키고 각 스토어에는 제품이 없어지는 상황도 연출되었다. 이와 함께 3CE Velvet Liptint, 3CE Red Recipe, 3CE Mood Recipe 등이 출시되었다.

화장품: 20만~48만 동
네일 제품: 5만~25만 동
3cevietnam.com.vn

 

Laneige

Laneige는 여성들에게 현대적이고 깊은 아름다움을 주는 한국의 고급스러운 화장품 브랜드다.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지 15년 이상 되었고 베트남 여성들에게 친숙해진 브랜드였다. "태양의 후예" 드라마 후에 Laneige는 추세가 되었다. 드라마 속에 송혜교가 Laneige 립스틱을 바른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었다. 다양한 상품 리스트와 특히 아시아 사람의 피부와 잘 어울리는 대표 제품이다.

화장품: 35만~100만 동
피부관리 제품: 60만~130만 동
laneige.com/vn/vi/main.html

 

Nature Republic

2009년 3월 설립,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통해 고객의 삶에 건강함과 즐거움을 주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알로에베라, 해양심층수, 달팽이, 카렌듈라, 아르간, 바오밥나무씨, 산소수, 쉐어버터, 진생, 녹차잎 열 가지 원재료로 화장품을 만들었다. 비, JYJ, 장근석, EXO가 모델로 나서는 등 기묘하게 남성 모델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들 특히 젊은 여성의 관심이 많이 가지고 있다.

화장품: 15만~70만 동
피부관리 제품: 20만~100만 동
naturerepublic.net.vn

 

OHUI

LG Household care 회사에 속해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색조화장 및 피부관리 제품 등 다양한 화장품을 취급하는브랜드이다. 2005년부터 베트남 시장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오휘라는 브랜드는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라는 특징과 함께 짧은 시간 후에 피부가 아름다워지는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더운 기후로 화장을 잘 하지 않지만 아름다운 화장을 원했던 베트남 여성들에게 인기를 많이 끌었다.

화장품: 35만~100만 동
피부관리 제품: 60만~200만 동
ohui.com.vn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