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 냄비 브랜드 숍

좋은 베트남 - 2017/11/08 37 0

프라이팬

 

테팔(코팅)

1954년 세계 최초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팬을 출시한 이래 열센서 등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코팅 팬의 대명사가 된 브랜드.
대표 제품 테팔 매직핸즈. 손집이를 따로 보관할 수 있어 수납이 편리한 코팅 팬. 24cm 프라이팬과 26cm 프라이팬 조합을 추천한다. (각각 3~4만 원대)

 

해피콜(코팅)

1999년 세계 최초 양면압력 팬을 발명한 후, 300개의 특허 출원으로 국내 주방용품의 선두가 된 브랜드.
대표 제품은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알루미늄 판에 다이아몬드 함유 코팅으로 큰 인기를 얻은 제품. 생선, 군고구마 등에 유용한 양면 팬도 유명하다.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만 원대, 양면 팬 3~7만 원)

 

드부이에(구리, 코팅, 철)

1830년 시작된 프랑스 쿡웨어 브랜드. 구리 팬부터 코팅 팬, 철 팬, 스테인리스까지 다양한 소재의 팬을 만들고 있다.
대표 제품 CHOC 논스틱 프라이팬. 열전도율 좋은 알루미늄 소재에 5중 논스틱 코팅이 되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인덕션 가능). 12cm, 20cm, 24cm, 28cm, 32cm 크기별로 있어 사용법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3~5만 원대)

 

AMT(코팅)

독일 최대 주물 제조 브랜드 AMT만의 티타늄& 세라믹 6중 코팅 기술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대표 제품 시각 주물 그릴팬, 바닥면이 두꺼워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높아 스테이크 등 구이 요리에 제격.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아 코팅 팬임에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10만 원대)

 

휘슬러(스테인리스, 코팅)

1845년 독일에서 시작한 쿡웨어 브랜드. 장인정신과 질 좋은 소재로 유명하다. 대표 제품 크리스피 쿡팬. 특허를 낸 올록볼록 처리된 노보그릴로 그릴에서 조리한 효과가 난다. 내구성, 위생성을 갖춘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팬이다. (10만 원대)

 

롯지(무쇠 주물)

1896년 미국에서 시작된 조리기구 브랜드. 공장에서 길들이기를 한 제품을 판매하며 대표적인 무쇠 주물 제품을 만든다. 대표 제품 5~8인치 스킬렛. 1인용으로 쓸 수 있는 5인치부터 스테이크를 구울 때 사용하기 좋은 8인치까지 크기별로 있다. 초반 5회 정도 기름진 요리로 길들이기를 하면 평생 쓸 수 있는 팬이 된다. (2~4만 원대)

 

이와츄(무쇠 주물)

400년 역사의 남부 철기 기술을 담은 일본 모리오카의 브랜드. 대표 제품 무쇠고리 프라이팬 2~4인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21cm, 23,5cm의 무쇠 주물 팬을 만든다. 무쇠 주물 중에서도 아름다운 라인과 심플한 디자인이 질리지 않는다. (7만 원대)

 

운틴가마(무쇠 주물)

경남 김해에서 3대째 전통가마솥과 주물을 만들고 있는 국내 브랜드.
대표 제품 전자레인지 겸용 프라이팬 3호(32cm). 가장 편하게 쓸 수 있는 크기다. 길들이기 과정이 필요하지만 바닥이 두꺼워 길들이기를 잘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6만 원대)

 

스칸팬(스테인리스, 코팅)

1956년 덴마크에서 시작된 브랜드. 친환경마크를 받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코팅 팬과 스테인리스 스틸 팬이 유명하다. 대표 제품 클래식 프라이팬 24. 논스틱 프라이팬의 대표제품. 세라믹티타늄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고 열분포, 열보유력이 뛰어나다. 내열성이 뛰어나 오븐에서 260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15~20만 원대)

 

냄비

 

스타우브(무쇠 주물)

1974년 프랑스에서 시작한 무쇠 주물 브랜드. 톤다운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셰프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쿡웨어 대표 제품 원형 꼬꼬떼(18cm, 22cm). 그릴, 팬 등 다양한 형태의 도구들이 유명하지만 그중에서도 신혼살림으로 가장 사랑받는 제품, 평평한 돌기 뚜껑으로 수분이 스며들어 촉촉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10~30만 원대)

 

르쿠르제(무쇠 주물)

1925년 설립된 프랑스 에날멜 무쇠 주물 조리도구.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색상으로 사랑받고 있다. 대표 제품 원형 무쇠 주물 냄비. 16, 28, 20cm 형태의 원형 무쇠 주물 냄비기 대표적, 특히나 핑크, 코스탈블루와 같은 파스텔톤이 인기 제품이다. (10~30만 워대)

 

네오플램(코팅)

형형색색의 세라믹코팅 주방용품을 생산하는 국내 브랜드. 대표 제품 에콜론 팬, 세척이 용이한 에콜론 코팅에 컬러풀한 색깔의 프라이팬, 궁중 팬, 그릴 팬 등이 대표 제품이다. (5만 원대)

 

실리트(코팅)

1920년에 시작된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실라간이라는 특수한 소재를 사용한 압력솥, 냄비 등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 실라간 네이처(Nature) 4종 세트, 세라믹 혼합체인 실라간 소재와 세련된 색상으로 사랑받는 대표 제품. 알러지 방지 냄비로 유명하며 뚜껑에 있는 구멍을 열고 닫을 수 있어 육수 등을 만들기에 편리하다. (세트 40~50만 원대)

 

WMF(스테인리스)

1857년에 시작된 프리미엄 쿡웨어. 크로마간(cro-margan)이라는 브랜드 특유의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한다. 대표 제품 구르메플러스 스테인리스 냄비. 무광택 소재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시리즈, 3중 바닥으로 열전도율이 좋다. (세트 40만 원대)

 

덴스크(법랑)

1954년 덴마크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자연주의 감성과 절제된 디자인, 실용성이 더해진 편안함을 추구한다. 대표 제품 덴스크 코벤스 스타일 양수와 편수 냄비. 특유의 색깔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냄비. 열전도율이 좋아 밀크팬도 인기가 좋다. (10만 원대)

 

루미낙(유리)

180년 전통의 프랑스 유리 냄비 브랜드. 유리 냄비 중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제품이다. 대표 제품 엠버라인 블루밍 유리 냄비 10, 23cm 정도의 크기에 13cm 깊이로 가장 실용적인 크기의 제품이다. (2~3만 원대)

 

올클래드(스테인리스)

1967년 미국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도구 브랜드. 통5중의 최고급 스테인리스로 많은 셰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대표 제품 올클래드 D5에센셜 팬(24cm, 4쿼터 제품에 비해 가볍고 디자인이 심플하다. (30만 원대)

 

샐러드마스터(스테인리스)

1946년 미국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조리도구 브랜드. 방문판매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스테인리스 제품 중 가장 고가의 브랜드다. 대표 제품 샐러드마스터 오일 스킬렛(12인치). 전골, 찜, 구이 등 식탁에서 즉석 요리가 가능한 전기 냄비. 통 7중의 구조로 열이 고루 전달된다. 각종 요리부터 카스테라, 팝콘까지 다양한 요리에 활용된다. (가격 별도 문의)

 

모뷔엘 1830(구리)

200년 전통의 프랑스 구리 브랜드. 드부이에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구리 제품을 만든다. 대표 제품 소스팬(16cm). 열전도율이 좋아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한 구리의 특성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는 소스팬이다. 이름 그대로 소스를 만들거나 편수 냄비로 사용하기 좋다. (20~30만 원대)

 

루포니(구리)

프랑스에 모뷔엘, 드부이에가 있다면 이탈리아에는 루포니가 있다.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섬세하고 클래식한 디테일이 고급스럽다. 대표 제품 해머드 코퍼 소스팬(16cm). 구리 팬에 입문하기 위한 첫 번째 도구는 역시 소스팬이다. 프랑스 브랜드보다 디테일하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다. 뚜껑의 디텔이 아름답다. (40만 원대)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