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오사카

좋은 베트남 - 2016/06/22 182 0

“이번 여름휴가,어디로 갈까?”저렴하고 안전한 나라로 가고 싶다…”이렇게 생각한다면 일본에 가 보는 것이 어떨까. 일본은 지금 역사적인“엔저”가 계속 되고 있는 상태여서 이를 노리고 해외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도 늘어나고 있다. 하노이에서 편하게 갈 수 있는 일본 여행지를 소개한다.

하노이에서 일본까지 항공편으로 갈 때 직항이 있는 도시는 도쿄, 나고야, 오사카 등 일본 3대도시이다. 이 도시들은 일본의 경제적인 중심지이기도 하기 때문에 여행뿐만이 아니라 비즈니스로도 가 본적이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각 도시마다 다른 문화나 음식,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일본 3대 도시의 전형적인 관광지와 함께 조금 색다른 장소, 먹거리, 행사, 3대도시 교외에 있는 관광지 등도 소개한다.

오사카를 상징하는 성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지은 성이다. 옷이든 건물이든 화려한 것을 좋아했던 히데요시는 오사카성에도 많은 황금을 사용했다. 옛날에는 기와나 벽에도 금을 사용했다고 한다. 적이 오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높은 층에 만든 방이“천주”이다. 여기는 여름에는 7월19일부터 8월24일까지는 19시까지, 8월25일부터 31일까지는 18시까지 개장해 오사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1-1, Osakajo, Chuo-ku, Osaka
81-6-6941-3044 www.osakacastle.net
개관시간 : 9시부터 17시,연말연시는 휴무
입장료 : 600엔 (중학생 이하는 무료)
가는 법 : JR“오사카죠코엔”역 하차 후 걸어서 1분

“오사카”하면 일본사람들이 떠오르는 단어는“재미있다”이다. 오사카에는 다른 지역에는 없는 참신하고 재미있는 가게들이
많다. 또 여름에는 신나는 전통 축제도 많아 휴가를 재미있게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는 적절한 관광지이다. 근교에는 역사적인
명소도 있다.

전국적으로 알려진 여름 축제

오사카에서는 여름에“오사카 3대 여름축제”라고 불리는 여름축제가 개최된다. 이 축제들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도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 온다. 3대 여름축제 외에도 커플들이 영원한 사랑을 가질 수 있다고 알려진
축제도 개최되어 부부나 애인끼리 즐길 수 있다.

유명한 축제를 볼 기회!
오사카 3대 여름축제

오사카 3대 여름축제란“아이조메 축제”“, 텐진 축제”“, 스미요시 축제”등 3개 축제를 말한다. 3대 여름 축제인 만큼 규모가 크고 볼 만한 행사이다“. 아이조메 축제”는 인연을 맺어주는 신“아이조메”신을 모시는 축제이다. 가마를 탄 젊은 여성이 시가지를 행진하고,좋은 인연을 맺기를 비는 기도회도 열린다“. 텐진축제”는 약 1,000년 정도 된 역사를 가진 축제이다. 신이 타고 있다는 100척이나 되는 배가 같이 강을 건너는 모습은 감동적이다. 축제 마지막 날에는 불꽃놀이도 있다“. 스미요시 축제”는 오사카전역의 행복을 비는 축제이다“. 미코시”라고 불리는 신이 타고 있는 독특한 가마가 돌아다녀 시내는 활기가 넘친다.

[ 아이조메 축제 ]
기간 : 6월 30일부터 7월 2일
장소 : 아이조메 당(지하철“타니마치”선
“시텐노지마에 유히가오카”역 하차 후 걸어서 2분)
[ 텐진 축제 ]
기간 : 7월 24일부터 7월 25일
장소 : 오사카 텐만구, 오강 주변(JR“오사카 텐만구”역
하차후 걸어서 5분)
[ 스미요시 축제 ]
기간 : 7월 20일 / 7월 30일부터 8월 1일
장소 : 스미요시 대사(난카이 본선“스미요시타이샤”역
하차후 걸어서 3분)

커플끼리 가면 사랑이 더 깊어진다?!
호시아이 타나바타 축제

7월 7일은 일본에서“타나바타”라고 불리는 날이다. 은하를 사이에 두고 갈라진 남녀가 일년에 한번만 만날 수 있는 낭만적인 날이라고 한다. 그 날에 좋은 인연을 맺어준다고 소문난“호시아이 타나바타 축제”가 열린다. 짚으로 만든 큰 테두
리 안을 지나가고, 소원을 쓴 종이를 대나무 가지에 매달면 그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해 많은 커플들이 찾아온다.

[ 호시아이 타나바타 축제 ]
기간 : 7월 7일
장소 : 오사카 텐만구
J(R“오사카 텐만구”역에서 걸어서 5분)

독특한 곳에서 색다른 경험을 이색 레스토랑
오사카에는 독특한 아이디어로 장사를 잘 하는 사람들도 꽤 많고, 소비자들도 유행이나 재미에 민감하다.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업종들이 오사카에서 잇따라 개발된다. 가기만 해도 여행 기념이 되는 재미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오사카 근교 명소 쿄토, 나라 뿐만이 아니다!
오사카 근교 관광지라고 하면 쿄토나 나라와 같은 오래된 관광 도시가 생각이 날 것이다. 한 때는 일본 역사의 중심이었던 교토와 가까운 오사카이기 때문에 그 근교에도 오래된 유산이 남아있기도 한다. 그리고 큰 도시 오사카를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아름다운 바다와 산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