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farm(2016.6)

좋은 베트남 - 2016/06/08 282 0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 베트남 특산품이 여러 매체를 통해 그 효능에 대한 우수성이 소개되면서 한국에서도 적극적으로 수입을 진행하는 등 큰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베트남 현지보다 더 높은 금액을 주고 구입해야 하는 것은 당연지사.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게구매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이 요즘 귀국선물로 큰인기를 끌고 있다.

미딩송다에 새로 오픈 한 오가팜은 호치민에 본사를두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베트남의 특산물을 구입하거나 가공하는 베트남 특산물 전문업체이다. 제조 사와의 직접적인 계약을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배제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뿐 아니라 베트남 정부가 요구하는 관리기준과 정보공개 기준을 철저히 지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 만을 취급한다. 또한 비누, 라텍스 등의 제품들도 함께 취급하면서 귀국선물 제품 군 전체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선물을 고를 때 품질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제품의 포장. 적당한 분량으로 소포장하여 보관을 용이하게 하였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함으로서 제품 본연의 가치를 부각시켰다. 선물을 고른 사람의 안목까지 확실하게 전할 수가 있어 선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스럽다.

앞으로는 교민들의 건강을 위해 홍삼제품과 마늘환 등도 취급할 예정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귀국 선물 뿐 아니라 교민들의 건강까지 책임질 오가팜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Shop Info.
주 소 : So 39, TT4, My Dinh Song Da
전화번호 : 098-808-4961
영업시간 : 08:00~21:30 (연중무휴)
카카오톡 : hanoi1004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