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 J 뷰티 살롱(2016.6)

좋은 베트남 - 2016/06/08 462 0

이번에 새로 온 임연정 디자이너는 부천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 9년의 경력을 쌓고 하노이로 넘어 온 스타급 디자이너로 탤런트 박신혜의 전담 스타일리스트를 맡은 경력도 가지고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는 커트가 특기이며, 고객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그녀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키워드는‘소통". 임디자이너는 단순한 헤어스타일만의 변화가 아닌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섬세한 스타일링을 제시하며 고객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미용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외모를 가진 이배근 디자이너는 인문계 고등학교에 재학 당시, 본인의 적성이 다른 곳에 있음을 알고 미용 고등학교로 자리를 옮겼다. 배우면 배울수록 흥미가 생기며, 미용 분야에 남다른 재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본격적인 헤어 디자이너의 길을 걷게 된다. 쉽게 자르는 것 같으면서도 신중하고 섬세한 그의 신들린 듯한 가위질을 보고 있 노라면 26살 헤어 디자이너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젊은 기운이 가득하다.

미딩송다 유로시안 카페 뒤쪽에 위치한 M&J 미용실이 젊고 감각 있는 헤어 디자이너 (임연정, 이배근)를 새로 영입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재정비에 나섰다. M&J 미용실은 편안한 화이트 톤의 마감재를 이용한 화사한 인테리어와 좋은 제품 그리고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특히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임디자이너와 이디자이너는 눈빛만 봐도 서로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한 곳에서 일을 하며 호흡을 맞춰 온 파트너이다. 얼굴형, 피부 톤, 헤어 라인, 헤어 기장 등을 고려해 최상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이미지 매칭 프로그램 과정도 함께 이수하였다. 그래서 M&J 에서는 현재의 헤어 상태 점검에서부터 솔루션 제시,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조언까지, 전체적인 이미지 컨설팅이 가능하다.

6월 한달 동안은 커트를 제외한 모든 시술 고객에게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별히 평일에 방문하는 남성 커트 고객에게는 두피 스켈링과 엠플 관리가 무료로 서비스되며, 여성 고객에게는 모발영양 서비스가 진행된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서 VIP 가족룸도 마련되어 있다. 미용실 특성상 머리를 하는 데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만큼, 가족끼리 편안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Shop Info.
주 소 : Lo 157-TT3, Khu Do Thi My Dinh Song DA
문 의 : 043-279-7070
영업시간 : 09:00~20:00 (연중무휴)
서 비 스 : 커트, 펌 (셋팅, 매직셋팅), 염색 (뿌리염색, 헤나),
네일케어 (메니큐어, 젤, 아트), 속눈썹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