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뮤직 바 Secret Garden(2016.6)

좋은 베트남 - 2016/06/08 158 0

Interior
홀 70여석, 프라이빗 VIP 공간 40여석 등 총 100석이 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밤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조성된 홀 공간은 경쾌한 펍 느낌의 스툴 좌석과 편안한 소파 좌석이 준비되어 있으며, 조용하게 모임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한 5개의 프라이빗 VIP 룸도 다양한 컨셉트로 준비되어 있다. 집에 가는 길, 간단한 맥주 한잔에서부터 격식 있는 모임을 위한 스페셜 한 자리까지 모두 어우를 수 있는 고급스러운 공간이다.

Band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1시까지, 총 3팀의 밴드가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메이버그 밴드 (월, 목, 금요일 공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밴드로 특히, 월요일과 금요일, 트럼펫과 바이올린이 함께 연주되는 한국 발라드곡 스테이지를 추천한다.


블루 몽크 밴드 (수, 토요일 공연)
재즈다운 느낌과 스윙감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밴드. 한 주의 중간인 수요일과 한 주를 마무리하는 토요일 공연을 담당하며 편안하고 우아한 공연을 선보인다. 춤추듯 리듬을 타면서 연주하는 훈남 피아니스트를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공연의포인트!


킥오프 밴드 (화요일 공연)
시크릿 가든이 자신 있게 자랑하는 밴드. 모든 세션이 다 훌륭
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특히 신나는 연주를 선보이는 전
자바이올리니스트는 벌써 열혈 팬이 생겨 화요일마다 찾아오
는 손님이 있을 정도라고.


재즈가수 매기 (매일)
재즈 특유의 맛을 제대로 살려내는 실력파 재주가수로 시크릿
가든에서 매일 만나볼 수 있다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라이브 무대만의 매력을 흠뻑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경남 랜드마크 지하에 위치한 시크릿 가든으로 발길을 옮겨보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에서부터 마치 딴 세상이 펼쳐질것만 같은 설레임이 느껴지는 것이 타임머신을 타고 20대로 돌아간 것 같은 색다른 기분마저 든다.

Drink
맥주, 칵테일, 위스키, 와인, 샴페인에 데낄라까지 80여종의 다양한 주류가 구비되어 있다. 맥주에 어울리는 마른안주, 나쵸, 튀김류 부터 위스키에 어울리는 과일이나 산뜻한 샐러드, 와인에 맞는 치즈 등 차별화된 안주 리스트가 눈에 띈다. 손님이 원한다면 식성에 맞는 술과 거기에 어울리는 안주도 추천 받을 수 있다.


Service
평생 잊지 못할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가? 당신은 그저 즐기기만 하면 된다. 시크릿 가든에는 브라이덜 샤워나 생일파티, 프러포즈 등 다양한 파티 이벤트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패키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진행된다.

Shop Info

주 소 : 랜드마크 72빌딩, 칼리다스 호텔쪽 지하 1층
전화번호 : 094-888-2357
영업시간 : 오후 5시 ~ 새벽 2시
오( 후 5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 타임 할인)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