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정통 BBQ 레스토랑(Gu-IGu-I)

좋은 베트남 - 2016/11/10 175 0

질 좋은 미국산 소고기를 식당 가에 공급하고 있는 그린푸드(구본귀)가 8월부터 마트 납품과 함께 가정배달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린푸드는 20년 이상의 소고기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품질 좋은 소고기를 콘테이너 채 수입하여 가격을 낮춤으로써 고기를 공급받는 식당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다. 수 년 전부터 고궁, 고주몽, 비원, 목향 등 하노이 소재 유명 한식당에 미국산 소고기를 직접 수입하여 납품함으로써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정받고 있는 정육업체이다.


이 그린푸드가 믿을 수 있는 좋은 업체로부터 품질 좋은 고기를 집에서 편하게 구입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달부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가정으로 직접 배달해주는 소매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린푸드는 이러한 공급물량을 기반으로 야채와 과일도 생산자로부터 직접 구매하여 마트보다 싼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그린푸드는 또 한국식 정통 BBQ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투자하여 한국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JCF Korea, 베트남 투자자와 함께 JCF Vietnam을 설립하고 지난6월 Tran Hung Dao 9번지에 첫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Gu-i Gu-i(구이구이) 1호점을 연데이어 현재 미딩과 꺼우자이, 박닌 등에 네 곳의 신규 가맹점이 공사 중이다.


그린푸드는 또 정육기계 전문제조업체인 한국후지공업의 유일한 베트남 공식대리점으로 한국후지의 모든 정육 기계의 판매 와 AS를
맡고 있다. 최근에는 삼성 박닌공장에 정육다짐기계를 납품하기도 했다.


지난 10월 구이구이는 2호점 미딩점을 오픈하여 특유의 주 메뉴인 볏집통삼겹살과 볏집목살이 고객들의 절대 호응과 찬사 속에 오픈 대박을 치르고 있다.


한인과 베트남인 모두들 타켓으로 미딩점은 1호점에 없는 왕갈비와 육회비빔밥과 더덕 비빔국수 등 새 메뉴를 출시했다.
지난 6월 Tran Hung Dao 9번지에 개점한 1호점은 현지 고객을 주 타켓으로 현지 물가를 반영하여 비교적 싼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Gu-I Gu-I는 지난 20년 축적된 고기 손질과 숙성, 보관기술을 바탕으로 피부미용 효과, 신진대사촉진, 중금속 해독 효과, 빈혈예방을 모토로 삼고 신선한 재료를 최적의 상태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지난 고객들에게 검증 받은 볏짚 삼겹살은 현지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지로 안내하고 있다. 실용성과 단순 모던한 젊은 취향의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시각을 사로 잡고 있다.

뷔페식도 겸하고 있는데 한번 시식한 고객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으며 한국 스타일의 사이드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김치찌개, 돌솥비빔밥, 김밥, 냉면 등) 준비되어 있어 점심때에는 인기가 많다.
무엇보다도 한국식당을 체험한 현지고객들은 두 번 놀란다. 싼 가격에 놀라고 고기의 양과 품질에 놀라고 있다.


그린푸드의 사업
1. 식당가 미국산 소고기 납품
2. 마트와 가정 돼지고기와 야채 납품
3. 정육기계(한국후지)의 판매와 AS
4. 한국 정통 BBQ 레스토랑(
Gu-I Gu-I) 직영과 프랜차이즈 사업
6월 1호점( Tran Hung Dao)오픈
9월 미딩점, 이후 꺼우저이점, 박린점 오픈 예정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