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BMW Hotelier Awards’

좋은 베트남 - 2018/01/15 140 0

 

 

Nguyễn Công Chung 셰프는 베트남 셰프로서 5성급 호텔에서 최초로 총괄 셰프 위치를 맡게 되었다.
22년 간에 요리 경력이 있고 항상 요리 분야에서 인재육성을 많이 해 온 셰프이다.

아시아 지역에서 수백개의 호텔 셰프 중에 5 명의 셰프가‘BMW Hotelier Awards' 의 선정되었다.
선정된 셰프들은 발리 (인도네시아)의 Ritz-Carlton 호텔과 Four Seasons 호텔, 싱가포의 Marriott 호텔 등 유명한 호텔들에서 일하고 있다.

시상식에서 베트남 쉐라톤 하노이 호텔의 Nguyễn Công Chung 셰프는 요리 분야 뿐만 아니라 인력개발에서 많은 성과와 공헌이 있어 최우수 상을 받았다.
''이러한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아주 영광입니다. 쉐라톤 하노이 호텔에서 저희 팀, 그리고 관계자들, 가족들이 매일 도와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Nguyễn Công Chung 셰프는 국제 무대에서 인정을 받는 최초의 베트남 셰프가 된다.
이것은 베트남 요리 분야에서 중요한 발자취를 남겼고 베트남 음식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2017년‘BMW Hotelier Awards’는 14개의 국가에서 70 개의 호텔이 참가하였다. 각 각 카테고리에서 지원자들은 2라운드를 통해 심사위원에게 평가를 받고 우승자가 선정된 것이다.

2017년 'BMW Hotelier Awards'의 수상자들은
자동차 제조회사 BMW, 커피머신 제조회사 Nespresso, 와인잔 제조회사 Lucaris, 주류회사 Pernod Ricard, Sunderland 그룹, 식기 제조회사 Bernardaud, 항공사 Cathay Pacific & Cathay Dragon 등이다.

심사위원은 Forbes Travel Guide의 아시아-태평양지역 부회장 Yona He, 중국관광센터 회장겸 국가관광정보센터 원장 Dal Bin, 국제고급관광시장(ILTM) 대표이사 Alison Gilmore, 상하이 Les Roches Jinjiang 회사 사장겸 Cicas회사 회장 Sacha Stocklin, Edipresse Media Asia의 이사회원 Zita Ong, 구글의 아시아 태평양지역 마케팅 팀장 Simon Kahn 등으로 구성되었다.

BMW Hotelier Awards는 호텔 분야에 가장 공현을 많이 한 지원자들을 격려하는 상이다. 이상을 호텔근무자들의 로망이다. BMW Hotelier Awards는 2018년에는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5월에 싱가포, 11월에 중국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