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남성들의 활력을 도와 줄 음식 5가지

좋은 베트남 - 2018/04/13 101 0

평소 피로감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불편함을 느끼고 계시가요?
그 중 40~50대 남성 상당수는 만성피로를 호소합니다. 아무리 쉬어도 나아지지 않는 피로감과 활력 저하 등으로 문제가 있다면, 활력을 충전해주고 만성피로감 등을 없애주는 데 효과적인 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어떨까요?

 

바나나

 

 

 

바나나에는 브로멜린이라는 효소가 들어 있습니다. 브로멜린은 단백질의 소화를 돕습니다. 또 신체 전반의 에너지를 늘려주는 리보플라민과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또 항염증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순’을 먹는 식품으로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의 뾰족한 부분은 눈 영양제 성분으로 쓰이는 루테인이 풍부합니다. 루테인은 항산화 기능 외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동맥경화와 고혈압, 암을 예방하고, 노화를 늦춥니다. 칼슘과 인, 칼륨 등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남성 정력에 도움을 줍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순’을 먹는 식품으로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의 뾰족한 부분은 눈 영양제 성분으로 쓰이는 루테인이 풍부합니다. 루테인은 항산화 기능 외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동맥경화와 고혈압, 암을 예방하며, 노화를 늦춥니다. 칼슘과 인, 칼륨 등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남성 정력에 도움을 줍니다.

 

 

마늘

 

  

 

마늘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정력을 강화합니다. 마늘의 대표적 성분인‘알리신’은 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또 혈압과 함께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도 합니다. 알리신이 비타민B1과 결합해 만들어지는‘알리티아민’은 탄수화물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만들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피로회복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입니다.

 

 

호두

 

 

호두는 정자를 건강하고 활동적이도록 도와주는 셀레늄의 공급원입니다. 또 이뇨작용을 돕고, 장수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