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벗님들 그리고 후원자님들께

좋은 베트남 - 2018/03/09 110 0

커다란 희망으로 2018년이 시작되었습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MCO의 수업은 행복한 선율들과 더불어 변화의 웃음과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새해가 되면 우리 스스로 진보할 수 있다는 용기, 그리고 아이들에게 더 즐거운 수업을 선물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됩니다. 이를 위해 선생님들은 세세한 모든 것들을 계획하고 다양한 악기와 게임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의 노력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한 첫 드럼 수업에서 아이들은 평상시보다 더 즐겁게 수업을 받았습니다. 수업이 끝나고 “이번 수업은 최고로 재미있었다”고 이야기해 주었지요. 이런 말은 우리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 새로운 방법을 계속 연구하고 더욱 즐겁게 음악을 사랑할 수 있는 힘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게 해줍니다.


오케스트라 반은“샬롬”, 히브리어로“평화”라는 곡을 올해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즐거운 멜로디와 의미 있는 메시지가 담긴 이 곡 덕분에 아이들은 음악을 더 열정적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기타와 바이올린 클래스는 가장 중요한 레슨인 기본기 연습을 진행중입니다.


신년에 새로운 MCO는 더 많은 기적들을 기다립니다. 저희는 아이들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친구들과 지원자들께서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박성민, Trang Trinh, 자원봉사자 일동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