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의 모든 아이템

좋은 베트남 - 2017/09/19 42 0

2009년 4월 27일 설립된 Quynh Phong 사무용품 회사는 사무용품, A4 용지 공급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하노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이 가장 좋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8년 동안 제품의 품질과 유통 그리고 서비스를 개선해 온 결과 현재 사무용품 회사 중 하노이에서 최고의 신뢰를 가지고 있어 한국회사에도 적극 추천할 수 있다.

현재 주요 고정 고객사로는 은행(Sacombank, Agribank), 일본 회사, 초.중등하교 등이며 납푼회사의 수는 500개 회사로 추산된다.

이중에 고급 브랜드인 비즈너(BIZNER)는 고급스럽고 정교한 스타일을 갖추었고, 플렉스 오피스(FlexOffice)는 사무직원들의'친구'로 여러 가지 종류의 다양한 사무용품을 갖추고 있다.

하노이, 하이퐁, 반닌, 박짱, 타이 응웬 등 각 지역에 있는 회사에 집중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대량 주문은 무료로 배달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베트남 북부지역이 주요 시장인데 앞으로 호찌민시와 전국 각 도시에도 납품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 회사와 오랫동안 거래해 온 고객들은 대표가 여성이라서 그런지 '약속 잘 지키는 회사, 꼼꼼한 회사, 계산이 빈틈없는 회사' 로 인정하고 있다.

대표 Tuyet Mai 에게 경영의 애로를 묻자 " 문구류는 아이템이 많고 업그레이드 제품이 쉴새 없이 나오고 있어 매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피로감' 이라고 밀했다.

Tuyet Mai 는 2011년까지 알루미늄 새시를 생산, 판매한 경영자로 부군은 하노이 세무국의 간부로 일하고 있다. "제 남편이 세무국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서류를 항상 작성해야 하고 사무용품에 관련 것을 많이 사용하는 모습을 매일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때 문구사업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했다. 세심한 자신의 성격과도 맞고 무거운 알루미늄보다는 문구가 더 사랑스러워서 이 길을 택했다고 덧붙였다.

회사: Quynh Phong 사무용품 회사
본사: No 48, Alley 144, sub-alley 144/2 Quan Nhan Street,
Nhan Chinh Ward, Thanh Xuan District, Ha Noi
사무실: 88 Quan Nhan Street
Tel: 0243 556 4647
Website: vanphongphamquynhphong.com
Email: quynhphongnguyen@gmail.com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