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식민시대에 건축한 교회

좋은 베트남 - 2017/09/19 60 0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많은 교회가 인기있는 관광 명소로 남아 있으며,
북쪽에서 남쪽으로 10 개의 인기있는 명소가 있다.

 

The Rock Church of Sa Pa

사파 교회는 사파에있는 소수민족의 유산 중 하나이며 1895 년에 프랑스 건축사에 의해 세워졌다.이 교회는 잘 보존되어 있으며 안개 도시의 상징으로 유명하다. 시멘트를 건설에 사용되지 않았으며 모래, 석회 및 당밀을 혼합하여 만들어졌다.

 

The Big Church

1887년 건설된 하노이 세인트 요셉 대성당(Nhà thờ Lớn Hà Nội)은 수도의 중심에서 3세기 걸쳐 자리매김하고 있는 명소다. 현재는 하노이와 주변지역 천주교의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천년수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겐 빠질 수 없는 장소다.

 

Phat Diem Cathedral

Ninh Binh 성에서 위치해 있는 Phat Diem 대성당은 하노이 남쪽으로 약 100km떨어져 1892년 세워졌다. 베트남과 유럽의 건축 양식을 잘 결합하며 지붕은 가톨릭교 대성당보다 더 불교사원의 탑인 것처럼 보인다. 1972년에 미국의 폭격은 부속 교회들 중 2개의 성당은 파괴되었고 그리고 대성당이 대략 20도만큼 기울어졌었다.

 

The Cherry Church

도메인 드 마리 대성당 (Domain de Marie Cathedral)은 주변에 체리 나무로 둘러싸서 체리 성당(Cherry Church)으로 유명하다. 대성당은 1930 년에서 1943 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외국과 베트남 건축이 어우려졌다.

 

The Wooden Church

떠이응웬(Tay Nguyen)의 꼰뚬(Kon Tum)시에 위치한 꼰뚬 성당은 100년 가까이 된 목조 건물이다. 이 성당은 독특한 건축 방식으로 그 아름다운 위용을 자랑하는 고대 유적지 중 하나이다. 지역 문명으로 인해 목재로 지어진 이 목조 성당은 건기에 떠이응웬(Tay Nguyen)지역의 맑은 하늘 속에서 그 갈색 빛깔로 인해 매우 눈에 띈다.

 

The Hill Church

Buon Ho성당은 Dak Lak성의 마을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1970 년에 지어졌으며 2008 년에 개조되었다. 사이공 노틀담 대성당과 흡사하며 중부 고원 지대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여겨진다.

 

The Rooster Church

프랑스인은 다랏에 여러 곳에 성당을 남겼다. 다랏에서 가장 큰 성당은 1931 년과 1942 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세인트 니콜라스 대성당이라고 공식 명명되었다. 성당은 프랑스에서 수입 된 70 개의 스테인드 글라스와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졌다.

 

The Dead Priest Church

Bac Lieu성의 Tac Say 성당은 1946 년 전쟁기간에 추종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사망한것으로 믿어지는 존경받는 베트남 카톨릭 성직자인 Diep아버지(Truong Buu Diep)의 성당이라고도 알려져 있다.

 

The Rock Church of Nha Trang

나트랑 대성당은 1934년에서 건설된 프랑스 고딕 양식의 카톨릭 성당이다. 낮은 언덕에 건설된 이 나트랑 대성당은 나트랑 기차역에서 가까운 곳의 언덕에 위치해 있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성당 중 하나이며, 사람들이 돌로 착각해 시멘트와 자갈로 만든 벽돌을 사용하여 지어졌으며, 따라서 별명은 록 교회로 유명하다.

 

Notre Dame Cathedral

노트르담 대성당은 프랑스가 1877년부터 1883년까지 6년간에 걸쳐 지은 호치민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다. 건물 외관은 로마네스크 양식으로써, 프랑스에서 직접 가져온 붉은 벽돌을 하나하나씩 정교하게 쌓아올려 만들었다.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