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프랑스 레스토랑 6선

좋은 베트남 - 2018/03/12 173 0

French Grill Restaurant


하노이 JW Marriott Hotel호텔에 위치해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VIP 룸 2개와 프라이비트 2룸이 있다. 별로의 와인 창고가 있으며 주방 공간이 넓다. 프랑스 요리사가 다양한 메뉴를 직접 만들고 있다.


왕새우, 살짝 기름에 튀긴 거위 간, 철갑 상어알, 고급 소고기 등을 추천한다. 모든 음식들은 프랑스 스타일로 서비스한다. 다양한 와인을 잘 선택하여 음식과 같이 먹으면 좋다. 매일 메뉴에는 특별한 음식 6가지와 자유선택 와인이 있다. 직원들이 각 음식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어 고객들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대답할 수 있다. 직원들은 전문성과 우아함을 보여 주고 있다.


Đỗ Đức Dục, Nam Từ Liêm

 

   

 

 

 

 

La Badiane


프랑스와 베트남 스타일의 조화가 아름다운 Fusion 레스토랑 이다. 여기에서 고객들은 새로운 프랑스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공간은 오래된 아파트와 비슷하다.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서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을 준다. 고객이 먹기 편하게 메뉴는 세트로 나누어 있다. 특히 셰프는 고객을 위해 디저트를 직접 선택해 주고 있다. 특히 프랑스 스타일로 굽는 호주 소고기로 유명하다.


Nam Ngư, Hoàn Kiếm

 

   

 

 

 

 

Maison Vie


2015년에 오픈되었다. Tăng Bạt Hổ 거리의 2층 프랑스 레스토랑이다. 1층에는 옥외와 실내 공간이 있으며 2층에 4개의 VIP 룸이 있다. 메뉴는 자유메뉴, 점심메뉴, 저녁메뉴로 나누 어져 있다.


모든 음식은 아름답게 장식되어 나온다. 주로 소고기 스튜, 연어, 닭고기 샐러드를 추천한다. 특히 식사 후 고객 의견을 청취 하기 위해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Tăng Bạt Hổ, Hai Bà Trưng 

 

   

 

 

 

 

Au Delice


호안끼엠 호수의 중심 거리 Ngô Thì Nhậm 에 위치해 있다. 유럽 스타일로 장치되어 있어 보기에 좋다. 2층에 앉으면 하노이 성당을 잘 볼 수 있다. 커플을 위한 낭만적인 레스토랑이다.


메뉴는 다양하며 프랑스, 이탈리아, 칠레에서 수입된 와인이 특히 맛있다. 유명한 음식들은 치즈 함, 생선, 양고기이다. 대부분 재료는 프랑스, 호주, 스페인, 스위스 등에서 수입된다. 보통 점심은 1분에 음식 3가지가 148,000동이고 저녁은 음식 4가지 439,000동이다.


Ngô Thì Nhậm, Hoàn Kiếm 

 

   

 

 

 

 

La Verticale


1930년에 옛 하노이 스타일로 건축되였다. 특징은 타일 꽃무늬 바닥과 높은 기둥이 있다. 예전에는 Huế 고급 관료의 집이었다. 레 스토랑의 주요 색깔은 녹색, 노란색, 검은색, 흰색, 오렌지색이다. 유럽음식과 베트남음식이 조화를 이룬다. 셰프 Didier Corlou로 유명한 레스토랑이다. 메뉴에는 Cod Fish, the Farmer Pork, 열 대과일과 찐 싱싱한 거위간, 마을 오리 등을 추천한다. 또한 초콜 릿으로 만든 디저트가 아주 맛있다.


특히 실내 큰 나무찬장에 아시아 양념을 전시하고 있다. 예를 들면 Quế(계피), Hồi(스타아니스), Nước mắm(느억맘), Bột ớt(고춧가루), Phấn hoa rừn(숲꽃가루) 등이 있다.


Ngô Văn Sở, Hoàn Kiếm 

 

   

 

 

 

 

Le Jardin French Bistro


2015년 7월 서호 Quảng An 거리에 오픈되었다. 면적은 280m2이며 아름다운 정원과 90년 된 아파트가 있다. 곳곳에 나무, 꽃 등 을 함께 할 수 있다.
메뉴에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전통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오리고기, 비프스테이크를 추천한다. 고기는 입맛에 맞추어 부드럽고 디저트는 맛있다. 직원들은 항상 미소 띤 얼굴도 이 가게의 자랑이다.


Quảng An, Tây Hồ 

  

   

 

댓글

    관련 기사